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신용카드가 자꾸 오류가 납니다
작성자 김기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4-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92

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① 결제시 카드정보 오입력 결제시 카드번호, 비밀번호, 카드 유효기간,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,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결제정보 입력 시,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
② 결제 카드 자체 오류 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,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③ 타임아웃 오류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, 타임아웃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이니 조금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 카드정보가 옳지 않아 오류가 발생한 경우, 카드 승인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주문건 또한 무효화됩니다.


위 사항외에도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실패가 일어날 수 있으며 이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각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COMPANY (주) AMB
  • C.E.O 김기수
  • E-mail geek@mtb.co.kr
  • CALL CENTER 02.381.7737
  • FAX 02.381.7739
  • MALL ORDER LICENSE 제2014-고양덕양구-0135호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BUSINESS LICENSE 128-87-05492
  • ADDRESS 고양특례시 덕양구 삼막3길 5 한강듀클래스 311호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SNET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